[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 하셨을 경우 쇼핑몰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웹상에서 바로 찾으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는 몇가지 정보를 입력하시면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로 새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새로 생성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나의 쇼핑정보>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앞으로 사용하실 비밀번호로 변경하여 사용 해 주세요.
[회원] 미성년자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아르센스 쇼핑몰은 만14세 이상에 한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배송]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아르센스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국내 직수입 제품과 해외 구매대행 제품입니다.
국내 직수입 제품은 국내에서 배송되기에 주문 시점부터 2~4일 소요됩니다.
해외 구매대행 제품은 이태리 부티크에서 출고되어 정식 통관을 거쳐 배송되기 때문에
고객님께 전달까지 평균 7일 ~ 14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배송] 주문을 취소했는데 상품이 배송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출고 이후 취소 접수가 될 경우 취소가 되었어도 상품이 도착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르센스에서 상품회수를 바로 진행하고 있으나, 정확한 상태확인을 위해
아르센스 홈페이지 1:1문의하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주문 후 배송지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상태가 발주 전일 경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아르센스 1:1문의하기로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단, 발주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 정품인가요?
아르센스는 철저한 정품 검수 과정을 거친 정품만 판매합니다.
아르센스에서 판매된 제품이 가품으로 확인시 200% 보상 해드립니다.
[상품] 국내 백화점 A/S 가능한가요?
아르센스에서 구매하신 상품 사용 중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수선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수선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해외구매(쇼핑몰형 구매대행) 표준 약관 및 이용약관에 따라 상품의 수리(A/S) 업무를 수행하고 있지 않으며,
수선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고객님의 시간과 비용 낭비를 막고자 수선을 대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백화점 또는 브랜드 매장의 경우 AS접수시 브랜드 자체에서 수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국내 유명 수선사들에 수선을 의뢰하고 있으며, 대부분 수선비용을 고객님께 직접 부담하셔야 하므로
직접 수선사로 입고하시어 빠르고 저렴하게 수선 받아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상품] 영수증과 개런티 카드도 동봉되나요?
영수증과 개런티 카드는 품질보증과 AS를 목적으로 브랜드의 상품을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판매처의 구매확인과 보증을 의미합니다.
판매처가 아닌 브랜드에서 직접 제품을 보증하는 월드 개런티의 적용 여부와 개런티 카드의 포함 여부는 브랜드와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국내 백화점 등 브랜드 직영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하여 제공되는 영수증(인보이스)과 품질보증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개런티 카드의 유무 또는 구성품의 차이로 정가품 유무를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사유는 무료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명품 브랜드마다 구성품은 조금씩 상이합니다.
기본적으로 본품과 더스트백으로 구성되며, 박스의 경우 최근 환경 문제로 각 브랜드에서 대부분 본품 박스 없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 및 제작하여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구성품의 유무는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 취소완료 라고 뜨는데 카드취소 승인, 무통장 환불 입금이 되지 않아요
주문 취소 후 결제수단별로 환불이 완료되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통장 : 취소 완료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 (환불계좌 정보가 누락되거나 틀린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카드 : 취소 완료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 (신용카드는 승인 취소, 체크카드는 카드사로부터 취소 및 환불됩니다.)
[취소] 배송중 상태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상품의 발주가 완료된 경우 취소가 불가한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발주가 완료된 이후에도 상품 준비과정에 상품의 하자, 가격 및 재고오류가 확인되는 경우 고객님께 안내 후 취소될 수 있습니다.